21세기전파상 | 스마트기기 리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이용약관

[21세기전파상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21세기전파상(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21세기전파상(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기타 부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주)21세기전파상과 이용자의 권리 •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몰”이란 ㈜21세기전파상이 운영하는 가상의 사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가상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서비스”란 “몰”이 제공하는 재화의 공급 및 용역이행을 말합니다.

③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쿠폰”이라 함은 회원에게 제공되는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쿠폰을 말합니다.

⑥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몰”에서 제공되는 유료 “서비스”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몰”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사업장 소재지, 대표자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공지합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계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중고 전자기기 매매 및 중개관련 정보제공
  •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매매계약의 체결
  • 매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 가격 비교 서비스 등의 정보 알림 서비스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몰”은 제1항의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몰”이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한 경우
  •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경우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설비 등을 긴급복구 하여야 할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기타 "몰"이 합리적으로 제어할 수 없는 경우 등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서비스"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이용자가 이 약관 제7조 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등록 및 가입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제11조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몰"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몰"은 "회원"이 계속해서 365일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항에 따른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대금)

①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몰"이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절차를 준수하여야 하며, "서비스"의 내용 및 책임한계 또한 공지사항에 게시된 내용 및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② "서비스" 이용대금은 "서비스"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이용대금을 별도 게시하거나 제시하지 않는 한 무료로 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해당 사유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④ 허위견적 및 부당감가 제시, “업체회원”의 영업원칙 미준수, 명의 이전 지연, 개인정보 유출, 대금 지급 지연 등을 이유로 제7조 제2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 “회원”이 이미 지급한 대금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시 성립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몰”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1조 (계약의 체결 및 대금 결제)

① 상품의 매매계약은 “몰”이 회원이 제시한 상품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청약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이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몰”은 계약이 체결되었을 경우 회원이 기재한 계좌로 판매 대금을 지급합니다.

③ 매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몰”은 구매자의 상품 매매계약 체결 내용을 “몰”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며, 매매계약의 취소 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성별
  • 아이디
  • 비밀번호
  • 휴대폰번호
  • 상품과 관련된 각종 정보 (IMEI 등)

②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의 관계 법령을 준수합니다.

③ “몰”은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서비스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 배송업무, 탁송업무, 서비스 예약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④ “서비스”의 공식 웹사이트 이외의 연결된 웹사이트에서는 “몰”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결된 웹사이트 또는 구매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에 관하여 발생하는 개인정보취급에 대하여는 “몰”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몰”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게시, 운영합니다.

제13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4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에 대한 법률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신청, 정보 변경 등과 관련하여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몰”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 및 프라이버시 등 기타 법령·계약상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몰”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적이거나 폭력적인 문언,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기타 “회사”가 부적당하다고 정책 또는 공지 등의 형태로 정한 행위

제16조 (쿠폰)

① 회사는 “몰”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유료 “서비스”결제 시 일정금액 도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몰” 웹사이트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쿠폰"을 회원 본인만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쿠폰"은 일부 "서비스"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결제취소나 환불 등 쿠폰 발행의 원인이 된 사건이 무효화된 경우, 해당 "쿠폰"의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⑤ 결제 시 사용한 "쿠폰"은 결제를 취소하더라도 회원에게 환급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5조을 어긴 경우, 사유를 미리(미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 지체 없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해당 "쿠폰"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⑦ "쿠폰"은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취소, 종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⑧ 회사는 "쿠폰"의 유효기간, 사용조건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을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하며, 해당 사항은 회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⑨ “쿠폰”은 회원에게 발행 후 지정된 날로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하나의 유료 “서비스”에 대해 두 개 이상의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포인트)

① 회사는 "몰"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몰"이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결제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② 포인트 1P는 "몰" 내에서만 현금 1원의 의미를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포인트"를 본인의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6조을 어긴 경우, 사유를 미리(미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해당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⑤ 결제취소나 환불 등 "포인트" 지급의 원인이 된 사건이 무효화된 경우, 해당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⑥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는 결제를 취소하더라도 회원에게 환급되지 않습니다.

⑦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을 기본으로 합니다.

⑧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취소, 종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⑨ 회사는 "포인트"의 유효기간, 사용조건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을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하며, 해당 사항은 회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⑩ "포인트"는 회원에게 지급된 익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관리자가 일괄 지급한 포인트는 당일부터 사용 가능)

제18조 (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이용자가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않고 7일 이내 청약철회 요청 시 검수용역비 등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 비용을 제외한 결제대금을 전액 환불합니다. 단, 환급 시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서비스”를 일부 이용하고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대금에서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검수용역비 등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 비용을 공제한 후 환급합니다. 단, 환급 시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⑤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콘텐츠산업진흥법" 및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서 규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검수용역 등의 서비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몰"은 동 법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 포함한 경우 “이용자”의 청약철회권을 일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연결 웹사이트와의 관계 및 기타 다른 서비스의 연동)

① “몰”의 “서비스”에서 타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그 대상에는 문자, 이미지, 영상 등이 포함됩니다)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몰”은 연결된 웹사이트가 “회원”과 독자적으로 행하는 거래에 대하여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몰”은 서비스 활성화를 목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에게 정보를 공유 및 연동할 수 있으며, “몰”은 활용된 정보를 광고 또는 통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활성화 목적에 부합할 경우 “회원”의 동의없이 정보 공유 및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 또는 “이용자”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시 관할법원에 대한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에 따릅니다.

② "몰"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21Care+ 이용약관]

제1조 (정의)

  • 21세기케어("플랜")은 주식회사 21세기전파상("회사")가 상기 플랜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며 21market.kr/my/usagehistory 페이지를 방문하면 귀하의 플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플랜은 대상 기기 수령 후 시작되며, 취소되지 않는 명시된 날짜까지 지속됩니다("플랜 기간").
  • 본 플랜은 개인이 아닌 기기에 귀속되며, 기기별로 적용됩니다.

제2조 (보증 대상)

① 기능 결함에 대한 제품 기능 보증 서비스

플랜 기간 중에 귀하가 플랜 보증 제품 자체의 기능 결함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유효하게 통지한 경우, 회사는 (i) 순정 부품을 사용하여 무료로 결함을 수리하거나, (ii) 보증 장비를 새로운 중고 제품으로 교환합니다. 회사가 보증 기기를 교환하는 경우 원래 제품은 회사의 자산이 되고 교체품은 귀하의 자산이 되어 잔여 플랜 기간 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정품 수리 및 기술 지원

귀하가 플랜 기간 중에 취급 도중 일어난 손상으로 보증 기기에 고장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유효하게 통지한 경우, 회사는 플랜의 기존 결제금액 이외에 아래에 명시하는 정품 수리 및 기술 지원 서비스 비용을 귀하가 결제하는 것을 전제로 순정 부품을 사용하여 결함을 수리합니다. 플랜이 취소되거나 기타 방법으로 종료된 날짜까지, 플랜이 활성화된 동안에는 대상 장치에 대해 횟수 제한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 수리 및 기술 지원 서비스에는 다음의 서비스 비용이 적용됩니다.

  • 서비스 비용은 회사의 정책으로 인해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1세기전파상 정품수리 및 기술지원 서비스 비용, 2024

제3조 (보증 범위 제외 대상)

① 결함에 대한 제품 기능 보증 서비스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결함에 대한 제품 기능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통상적인 마모 또는 부주의로 발생한 외관 손상의 수리, 통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배터리의 소진
  •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보증 장비의 교체
  • 비순정 부품으로 보증 장비를 수리, 수정, 설치, 변경한 경우 보증 장비의 손상 수리
  • 일련 번호가 변경, 훼손 또는 제거된 보증 장비의 손상 수리
  • 화재, 지진, 기타 외부적 원인에 의한 손상의 수리
  • 저장 매체의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및 복구나 바이러스 및/또는 외부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상
② 정품 수리 및 기술 지원

회사는 아래의 경우 정품 수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저장 매체의 손상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 및 복구나 바이러스 및/또는 외부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상

제4조 (플랜의 양도)

귀하는 이 플랜에 따른 귀하의 모든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는 이 플랜의 양도 시에 회사에 양도 사실을 통지해야 하며, 상대방이 본 서비스 계약의 조건을 수락해야 합니다. 회사에 양도 사실을 통지할 때 귀하는 반드시 새로운 소유자의 성명, 전화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5조 (플랜의 취소)

귀하는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본 플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플랜 대상 기기의 수령 후 7일 이내 플랜의 취소 : 플랜 대상 기기의 수령 후 7일 이내 본 플랜을 취소한 경우, 플랜에 대해 전액 환불을 받습니다.
  • 플랜 대상 기기의 수령 후 7일 이후 플랜의 취소 : 플랜 대상 기기의 수령 후 7일 이후에는 본 플랜의 반품 기간 연장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플랜에 대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6조 (책임의 제한)

  • 회사 및 회사의 직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 또는 귀하의 후속 소유자에게 본 플랜으로 발생하는 복구, 재프로그래밍,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의 재생산 비용, 데이터의 기밀유지위반, 사업, 수익, 수입 또는 기대 수익 상실 등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간접 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귀하 및 귀하의 후속 소유자에 대해 본 플랜에 의해 발생하는 회사 및 회사의 직원의 책임 한도는 이 플랜에 대해 지급된 원래의 가격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특히 (i)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에 대한 위험이나 손실 없이 보증 장비를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다거나, (ii) 데이터의 기밀성을 유지할 수 있다거나, (iii) 제품 작동에 장애 및 오류가 없다는 사실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본 플랜에 의해 추가되는 혜택은 소비자 보호 법규에 따라 제공되는 모든 소비자 권리와 별도입니다. 해당 법규에 따라 책임이 제한되는 경우, 회사의 책임은 보증 장비의 교환, 수리 또는 서비스 제공으로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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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박영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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